지역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혜영 의원 안성사무소 열고 지역밀착 행보 본격화
현직 국회의원 30여명·지역 주요인사 등 참석, 의정활동 2막 응원
 
안성신문   기사입력  2023/01/29 [10:40]

  더불어민주당 최혜영 국회의원은 지난 28일 안성사무소를 개소했다.

 

더불어민주당 최혜영 국회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은 지난 28일 안성사무소를 개소하며 지역밀착 행보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지역주민과 전‧현직 국회의원 30여 명을 포함해 김보라 안성시장 및 지역 정가 주요 인사 등이 대거 참석했다.

 

최 의원의 안성지역 다지기를 응원하기 위해 민주당 국회의원으로 정청래(서울 마포구을), 장경태(서울 동대문구을), 박주민(서울 은평구갑), 최강욱(비례) 의원. 박광온(수원시정), 이원욱(화성시을), 이학영(군포시), 전해철(안산시상록구갑), 권칠승(화성시병) 남인순(서울 송파구병), 위성곤(제주 서귀포시), 강민정(비례), 김홍걸(비례), 서동용(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소병철(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신현영(비례) 등이 대거 개소식에 참석해 자리를 함께했다.

 

최 의원을 더불어민주당 영입인재 1호로 발탁, 정계로 입문케 한 이해찬 전)국무총리는 영상 축사를 통해 “희망의 아이콘인 최혜영 의원이 이제 안성주민으로서 안성의 희망이 되고, 또 강인한 의지로 안성 발진에 매진할 것”이라며 덕담을 아끼지 않았다.

 

또, 김영주 국회부의장을 포함, 박병석 전 국회의장과 김상희 전 국회부의장 등 전‧현직 국회의장단과 박홍근 원내대표 등도 영상축사를 보내 최혜영 의원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했다.

 

황세주 경기도의원과 이관실, 최승혁 안성시의원 등 안성지역 정치인들도 최 의원를 환영한다는 뜻을 밝혔다.

 

최혜영 의원은 “이토록 많은 분들이 개소식을 찾아주시리라고는 생각지 못했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사무실을 방문해주시고, 또 발 디딜 틈 없이 공간을 가득 채워주신 안성 지역주민 및 내외빈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젊은 패기와 새로운 정치로 성장이 정체된 안성의 새 먹거리 창출과 활력 제고를 위해 힘껏 노력하겠다”고 밝히며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다짐했다.

 

한편, 최혜영 의원은 지난 6개월간 106건의 지역일정 및 간담회에 참여하는 등 안성 지역에서의 활동을 이어온 바 있으며, 매달 셋째 주 토요일을 ‘국회의원 최혜영과 함께하는 민원의 날’로 지정해 운영할 예정이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1/29 [10:40]   ⓒ 안성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