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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걱정이다 2016/12/07 [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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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데체 얼마나 시골이 돼야 정신차릴까?
    그동안 안성신문 자치안성에 나온 애기를 종합해보자구요
    시장 : 평택 ~ 안성선 도시철도 추진
    국회의원 : 평택~ 부발 국가철도망 노력

    1. 평택~ 안성전철 B/C값이 구간별로 1 이상 나온곳도 있고 모자란곳도 있는데 무리하게 가사동터미널까지 종점을 밀어붙여 사업이 탈락되게 한 과오는 없는지?...... B/C값이 1 이상 나오게 중간에 종점 조정을 했으면 이번사업에 확정되지 않았을까?.....안성시 관계자가 B/C값이 1 이상 받고도 탈락된곳이 있다고 했는데 거긴 다른 대체교통등 다른원인이 있겠지

    2. 중부일보 보도 10월27일 화성 이음터 강당에서 경기도광역도시철도과장 왈 ...평택~ 부발로 연결되는 국가철도망이 생겨 사업성 떨어진다고 했는데 이건 예상을 못해나?

    1~2번 을 생각해보면 시장과 국회의원이 안성발전에 그림을 그렸으면 둘이 합의하고 협의해야지 이게 뭐냐? 두양반 다 안성을 위해서 나름 열심히 할려고 하는거는 알겠지만 모든 일에 전략이 있는거고 경기도광역도시철도과장이 말한대로면 오히려 국가철도망보다 전철이 낮지 않겠냐.

    민자서안성터널도 안돼고 참 막막하다. 안성주변 도로개발도 꽉막히고

  • 안성 답다.. 2016/12/07 [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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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성이 그렇지 뭐. 후진 시골이여 영원 하라..
    수도권에 철도 없고 땅값은 제일 똥값인 시골중 시골 안성에 발 붙인 내가 못난이 등신이지..누굴 탓해윗분들 애 많이 쓰십니다 이렇게 촌동네 만들기 쉽지 않았을 텐데.수고 하셨수... .
  • 2016/12/07 [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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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억4천만원 물어내라
    최순실 사건만큼 재미있는 안성.
    누구 주머니가 두둑해졌는지...
    반드시 밝혀야 할것.
  • 억장이 무너진다 2016/12/07 [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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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도청앞에서 시위라도 해야지 아니면 말고냐?
    평택~ 부발과 평택~ 안성선은
    사업주체도 틀리고.
    중간정착역도 틀리고
    목적도 여객인지, 화물여객인지 불문명하고
    하루 운송횟수도 틀린데......................경기도가 이런거 다 파악이나 하고 거절했냐?
    경기도청에 가서 항의 집회를 해야 정상인 지자체지 이게 뭐하는거냐? 아니면 말고냐?
    진짜 저러다 국가철도망 평택~ 부발선이 형편없이 하루에 몇번만 지나가고 교통방해만 일으키면 어쩔거냐?
  • 원인제공 2016/12/07 [1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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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사동 터미널 끼워넣어서 탈락...
    지제역~공도~중앙대~한경대
    까지는 타당성 점수가 높게 나왔는데

    그 잘난 동부권 가사동 터미널까지 끼워넣는 바람에
    타당성 수치가 확 떨어져서 탈락했다네요...
    안성은
    가사동 터미널의 재앙이
    아직까지도 발목을 잡는군요...

    가사동 터미널 빼고
    지제~공도~중앙대~시내권 까지만
    다시 추진 해야합니다...
  • 공도맨 2016/12/07 [1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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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 공도에 산다..
    머저리 바보같이 안성에 살고있다, 그것도 15년씩이나 . 잘살아라 니들은 난 평택으로 이사간다.
    머저리 바보들아 .....너희들도 하루 빨리 평택으로 이사해라 .거기살면 등신쪼다된다
  • 지하철,철도가안들어오면꽝 2016/12/08 [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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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철도가 안들어오면 동서 남북이고 다필요없다
    철도없이 발전은 무의미하다 동서 갈등도 남북갈등도 다 필요없다 지하철 철도가 없는도시는 절대 발전가능성이 희박하다 안성이 일어나라 철도사업은 목숨을 걸어야 한다 철도 가 잇어야 무조건 발전한다 단합이 우선이다 철도에 목숨을 걸어라
  • 철도에목숨을걸어라 2016/12/08 [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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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철도에목숨을 걸어라 안성은
    안성은 무조건 철도 에목숨을 걸어야 100년 대계를 논할수잇다 여당이던 야당이던 무고전 철도사업에 목숨을 걸어야 살아남을수잇다 ?통편이 불편하면 낙후되는것은 시간문제이다 ?택이 철도 대문에 커지는것이다 갈등은 이제그만 단합해서 철도사업에 목숨을 거세요 철도 철도 철도
  • 지적보다는해결바방번을찾아라 2016/12/08 [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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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적보다는 단합,해결방법
    안성이 평택에 포함되던지 아니면 철도사업을 가져오던지 철도사업은 아넝의미래이다 평택으로 편입이 더 빠르면 그쪽이 낫다 윗분들 말에의하면 철도사업
  • 철도사업 2016/12/08 [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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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철도사업
    철도사업 승부수 철도사업 승부수 안서의승부수는 철도사업 철도사업이 신의한수 입니다
  • 신의한수 2016/12/08 [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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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의한수
    철도사업이 신의한수 입니다 안서의미래 철도사업 신의한수
  • 시위를행야됨 2016/12/08 [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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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도청에서시위를 해야함
    경디고 청에서 시위를해야함
  • 동탄에서안성까지 2016/12/08 [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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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탄에서 안성까지
    평택안성선이 안되면 동탄-용인-안성선을 끌어와야합니다 무조건 철도는 잇어야합니다
  • 동탄안성 2016/12/08 [1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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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탄에서안성경유청주공항(용인에서안성)
    저도 평택안성선은 불필요하다고 봅니다. 개통되면 좋지만 급한것은 동탄에서 안성, 용인에서 안성 연결이 급선무라 생각합니다. 평택을 거쳐서 서울가진 너무멀죠~~~~~~~~~
  • 인구 2016/12/09 [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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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구를 늘리는 방안을 적극 모색해야
    철도 비용편익비용(B/C값)이 안나온다는 것은 철도를 만들어놔도 그것을 이용할 사람들이 적다는 뜻이다.
    전철 안놔준다고 땡깡이나 부릴게 아니라,
    인구유입을 많이 시켜서 그것을 이용할 인구가 많아지면
    하지말래도 한다.
    그러니 산업단지, 공장 등 인구유발시설을 많이 유치해서 인구가 40만명은 되도로해야
    뭐가 되도 된다.
    용인경전철, 의정부경전철...그렇게 인구가 많은데도
    적자로 인해 많은 논란을 야기하고 있는데
    인구 19만 될까 말까한 이런 도시에 무슨 전철 타령인지.
    웃기지도 않는다.

  • 서둘러 2016/12/09 [1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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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도 진사리 승두리 쪽 택지지구 확대시켜야...
    안성스타필드 인접지역 중심으로
    택지지구 확대시켜서 안성의 도시활성화
    지금 당장 추진 가능한 사안임.
    공도쪽은 여전히 경기남부권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지역중 하나임.
  • 안성 개씨발 2016/12/16 [1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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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택으로 갑시다 안성 글렀어
    평택으로 갑시다 다들
  • 안성 개씨발 2016/12/16 [1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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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적 60분 의뢰합시다
    몬가 있어 개썅
  • 냄새난다 2016/12/16 [2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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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사원에 감사를 청구하던지 방송에 제보를 하던지
    누가 좀 나서보세요
    저 꼴을 언제까지 봐야 하나요
    어휴 속터져 죽겠네
  • 안성 2016/12/17 [1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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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을 보면 한국이 보인다.
    일본도 인구감소 때문에 지방 철도 노선 폐선 및 감축하고 난리랍니다. 지금 일본 지방철도중에 살아남은건 신칸센 노선 뿐이라는데 안성에 나~~~중에 들어선다는 부발-평택선도 똑같은 운명 맞이하지 않겠습니까? 일본처럼 폐선되던가 산업철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