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 IN 안성교육 실천 선포
부패 없는 청정 안성교육 실현 목표
박상연 기자
▲'청렴 IN 안성교육'  실천을 위한 선포식이 지난 18일 실시됐다.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은 지난 18일 경기도교직원안성수덕원 대회의실에서 지역 교육관계자와 함께 ‘청렴 IN 안성교육’ 실천을 선포했다.

이날 선포식에는 유치원·초·중·고·특수학교 교(원)장 및 행정실장, 안성교육지원청 및 직속기관 전 직원 등 220 여명이 참석했다.

최기옥 교육장은 낭독문을 통해“교육다운 교육, 학교다운 학교 실현을 위한 청렴 안성교육 실천”이라며, 참가자 전원이 투명하고 깨끗한 안성교육 실현을 위해 힘을 합쳐 나아갈 것을 강조했다.

이어, 특강으로 ▶경기도교육청 소속 친절강사인 경기도교육연구원 김세정 사무관의 친절교육 ▶권익위 청렴연수원 청렴 전문강사인 숙지초등학교 김진만 교장의 공직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청탁금지법, 공무원행동강령, 갑질 근절 등 반부패 강의가 진행됐다.

최기옥 교육장은 “청렴은 우리 시대 최고의 가치이며 행복하게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학습공동체 실현을 위해 우선으로 생각해야 할 것 또한 청렴”이라며, “학생중심, 현장중심, 안성맞춤 행복교육 실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상연 기자 sypark3514@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4/18 [19:11]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