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똑 F4 아이디어 발표대회 실시
안성시 직원 아이디어 시정에 접목
박상연 기자
▲안성시 직원의 참신안 제안을 통해 함께 만드는 안성시를 위한 '똑똑똑 F4 아이디어' 발표대회가 지난 26일 실시됐다.

 

안성시 직원의 참신한 제안을 공유하는 ‘똑똑똑 F4 아이디어’ 발표대회가 지난 26일 진행됐다.

이번 아이디어 발표대회는 ▶안성시 발전을 위해 추진해야할 생활 밀착형 SOC사업 ▶안성시 구도심 활성화 방안 등 지정주제와 자유주제로 실시됐다.

이날 접수된 46건의 아이디어 중 1차 사전 심사를 거쳐 채택된 10건의 아이디어가 발표됐다.

심사결과, 아이디어 대상은 고삼면 신기원 주무관이 발표한 ‘생활밀착형 멀티부스설치’가 차지했으며, 2등은 ‘지역경제 온기 불어넣기 프로젝트’, 3등은 ’스마트 앱을 이용한 안성시 구상권 활성화 방안’이 각각 차지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달 직원들의 아이디어는 실제 시정에 접목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아이디어들이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즐거운 변화, 행복한 안성을 만들어가는 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는 공무원아이디어 발표대회를 격월간 개최, 신선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을 통해 시(市)의 활기찬 변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박상연 기자 sypark3514@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4/29 [17:44]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