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안성지역위, '당원교육' 개최
노인위원장 등 주요 당직자 위촉
박상연 기자
▲더불어민주당 안성지역위원회 당원 교육이 실시된 가운데 새롭게 위촉된 주요 당직자들이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 안성신문

 

더불어민주당 안성지역위원회가 당원 교육 및 주요 당직자 위촉장 전달식을 개최했다.

민주당 안성지역위원회는 지난달 30일, 안성1동 주민자치센터 대회의실에서 임원빈 지역위원장, 더불어민주당 김경협 경기도당위원장, 윤종군 전 지역위원장, 당원 등 70여명을 대상으로 당원 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지난해 6.13 지방선거에서 민주당을 대표해 당선을 이끌어낸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양운석 경기도의원, 백승기 경기도의원, 황진택 안성시의원, 반인숙 안성시의원, 송미찬 안성시의원, 박상순 안성시의원도 이곳을 찾아 안성 민주당의 결집을 다짐했다.

이날 주요 당직자로는 ▶노인위원장-임영일 ▶청년위원장-이수호 ▶노동위원장-장관원 ▶여성위원장-반인숙(안성시의원) ▶직능위원장-이향미 ▶장애인위원장-윤봉철 ▶디지털소통위원장-한재은 ▶을지키기민생실천위원장-유원근 ▶다문화위원장-김지환 ▶사회적경제위원장-정유진 ▶지명직 운영위원–오세동 등이 위촉됐다.

임원빈 위원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민주당을 지켜주신 분들이 있어 안성시지역위원회가 발전할 수 있었다”면서 “촛불혁명으로 이룩된 문재인 정부가 남북관계를 진전시키고 있다. 우리 모두 힘을 모아야할 때”이라고 말했다.


박상연 기자 sypark3514@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5/01 [10:21]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