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성맞춤 나눔이웃’ 현판 전달
지속적인 따뜻한 나눔 실천한 6개 업체 선정
안성신문
▲죽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5일 '안성맞춤 나눔이웃' 에 선정된 6개 업체를 찾아 현판식을 실시했다. 

 

죽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5일 죽산면에 소재한 6개 업체를 방문해 ‘안성맞춤 나눔이웃'으로 선정하고 현판식을 가졌다.

‘안성맞춤 나눔이웃’은 정기 후원자, 고액후원자에게 인증현판을 제작·배부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사업이다.

이번에 선정된 업체는 (주)에어밴, 고려엔티씨(주), 안성내츄럴리조트(건강나라), (주)안성테라죠, 안성장학새마을금고, 근우이앤비(주) 등 6개 기업체다.

이 업체들은 지난 3~4년간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가정을 위해 성금 기탁이나 물품지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있어 자발적인 기부문화 확산에 모범사례가 되고 있다.

㈜에어밴 조성훈 대표는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금을 전달하여 지역사회 발전과 따뜻한 이웃 나누기에 동참할 수 있어서 마음이 뿌듯하다”며 “이러한 나눔 활동은 기업의 사회적 역할이자 책임이다”라고 말했다.

이길섭 면장은 “나눔이웃 현판을 통해 업주의 자부심과 긍지를 심어주고, 지역의 나눔문화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구본철 위원장은 “지속적인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며 “‘안성맞춤 나눔이웃’ 현판이 부착된 후원 단체가 더 많아 질 수 있도록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복지자원 발굴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5/16 [15:19]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