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운석 의원, 중학교 학교군 및 중학구 개정 논의
편안한 학교 생활 지원 위해 지속적인 만남 마련
안성신문
▲경기도의회 양운석 의원이 안성교육지원청 학생배치관재팀과 2020학년도 안성시 중학교 학교군 및 중학구 개정(안)에 대해 논의를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양운석 도의원은 지난 2일 안성교육지원청 학생배치관재팀 관계자들과 2020학년도 안성시 중학교 학교군 및 중학구 개정(안)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 관계자들은 안성시 지역내 중학교 중학군 및 중학구 현황에 대해 설명하며 4월~5월경, 30일간 안성시 중학교 학교군(구) 개정(안)에 대한 사전의견 조사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어 5월~6월경, 32일간 행정예고 실시에 대해 검토하며 향후 8월~9월에 있을 교육위원회 심의 예정 일정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에 양운석 도의원은 “학교 현안 및 주요 사업을 파악해 안성시의 지역내 학생들이 편안한 학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교육청 관계자들과 논의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교육청이 발표한 2019학년도 경기도 중학교 무시험입학 추첨방법과 학교군 및 중학구 고시에 따르면 안성시는 안성중학군(5교), 양성중학군(1교), 공도중학군(2교), 일죽중학군(1교), 죽산중학군(1교), 서운중학구(1교), 양진중학구(1교)로 나타났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7/02 [10:55]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