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안성시장배 권역별 실버축구대회 성료
일죽, 죽산, 삼죽, 보개 등 동부권 우승
안성신문
▲제5회 안성시장배 권역별 실버축구대회를 찾은 우석제 안성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양운석 도의원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성시는 지난 13일 안성맞춤A구장에서 ‘제5회 안성시장배 권역별 실버축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안성시체육회에서 주최하고 안성시실버축구회(회장 김홍근)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동부권, 서부권, 남부권, 북부권 등 4개 권역으로 나눠 진행됐다.

축구장에는 우석제 안성시장을 비롯해 김학용 국회의원, 신원주 시의회의장, 도·시의원 및 체육회 임원과 200여명의 동호인들이 참석해 축구로 하나 되는 시간을 가졌다.

대회 결과 동부권(일죽, 죽산, 삼죽, 보개)이 3전 전승으로 우승을 달성했다.

나머지팀은 모두 1승 2패로 동률이었으나 골득실과 입장순위에서 앞선 서부권(공도, 원곡, 양성, 미양)이 준우승, 북부권(안성3동, 대덕, 고삼)이 3위, 남부권(안성1,2동, 금광, 서운)이 4위를 차지했다.

우석제 안성시장은 대회사를 통해 “무더운 날씨에도 대회를 준비하고 참가해 주신 안성실버축구회와 동호인들께 감사드린다”며 “축구를 통해 건강을 잘 유지해 건강한 여름 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연 기자 sypark3514@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7/15 [13:01]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