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진 전)안성시의회 의장, 안성시장 재선거에 ‘도전’
시민과 함께하는 안성맞춤 시장될 것
안성신문
▲자유한국당 소속 권혁진 전)안성시의회 의장은 18일 안성시장 재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 안성신문

 

자유한국당 소속 권혁진 전)안성시의회 의장이 4월 15일 열리는 안성시장 재선거 출마를 지난 18일 선언했다.

권혁진 예비후보는 안성시의회 의장, 국제로타리 안성시 3600지구 지역대표, 대한적십자사 안성지구협의회 회장을 역임한 인물이다.

출마의 변을 통해 권혁진 예비후보는 “현재 안성은 다른 도시에 비해 낙후되고 발전이 더디며 어려운 경제 환경까지 겹쳐 많은 안성시민들의 삶과 미래도 점점 불안하고 예측하기 어려운 안타까운 현실에 처하게 됐다”면서 “안성시민 모두가 편안하고 잘사는 위대한 안성시로 발전시키고 싶은 간절한 소망과 오늘의 저를 있게 해주신 고향분들의 은혜에 보답해야 겠다는 절박한 심정으로 안성시장 후보에 도전하려고 한다”고 했다.

이어 “풍부한 의정 경험을 통해 일 잘하는 책임시장으로서 안성시장, 시민과 함께하는 안성맞춤 시장이 되겠다”고 덧붙었다.

이날 권 예비후보는 ▶안성시의 동서남북 생활권을 중심으로 한 균형발전 ▶지역경제 및 복지 활성화(전통시장 현대화 사업지원, 일자리 정보센터, 창업지원센터 확중지원, 자영업자 인터넷 장터 사업지원) ▶안성맞춤형 관관 프로그램 적극지원 ▶시민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민원실 이동설치 ▶안성시민이 접근 가능한 행복 공동체 공간 마련 등을 공약으로 내걸었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0/01/18 [20:20]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