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통일 안성시협의회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 당선 지지
전현직 임원 이영찬 후보 사무실 찾아 응원
안성신문
▲미래통합당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와 응원 방문한 민족통일 안성시협의회 임원들

 

민족통일 안성시협의회 전현직 임원이 지난 8일 이영찬 미래통합당 안성시장 후보를 응원 방문했다.

이날 이영찬 후보를 응원한 민족통일 안성시협의회 박석규회장과 이병호 직전회장, 함명자 차기회장, 오진택 사무국장 등은 부지런한 이영찬 미래통합당 후보의 안성시장 당선을 응원하며 능력과 자질을 갖춘 안성시장 이영찬이 안성경제를 살려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민족통일 안성시협의회 전현직 임원은 봉산동에 위치한 이영찬후보의 사무실을 직접 방문, 이영찬 미래통합당후보와 면담하고 얼마 남지 않은 선거기간 최선을 다해 꼭 당선되기를 응원했다.

미래통합당 경전에도 함께 참여했던 박석규 회장은 “이영찬 후보가 얼마나 많은 준비를 해왔는지를 잘 알고 있다”라며 “발로 뛰며 실천하는 이영찬후보가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여 안성의 발전을 이루기를 바란다”라고 응원했다.

이영찬 후보는 “민족통일 안성시협의회 박석규회장을 비롯한 전현직 임원 응원방문에 감사하며 얼마 남지 않은 선거기간 최선을 다해 안성발전에 매진하는 시장이 되겠다”라고 다짐했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0/04/09 [19:03]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