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죽면 주민자치위, 추석맞이 비대면 농산물 홍보판촉행사 개최
드라이브 스루 판매, 눈으로 즐기는 농촌경관 사진 전시회 운영
안성신문
▲     © 안성신문

 

안성시 삼죽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달 28일 삼죽면사무소 주차장에서 추석맞이 비대면 농산물 홍보판촉 사은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농산물 홍보 판촉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는 농민을 위해 삼죽농협, 삼죽면 행복마을관리소, 안성시 도농교류지원센터, 삼죽면 기관사회단체,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의 협조 속에 진행되었으며, 철저한 방역 하에 비대면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실시됐다.

행사에서 밥맛 좋고 믿을 수 있는 고품질 쌀인 골든퀸 3호 삼죽햅쌀을 적극 홍보하기 위해 지난달 24일까지는 자매결연지역인 서울 염창동과 연계해 사전 예약주문 및 택배발송을 추진했다.

행사 당일은 삼죽햅쌀, 갈은 돼지고기, 계란을 꾸러미 3종으로 구성해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홍보판촉 행사를 진행해 전체 3천500만원의 판매성과를 거두었다.

또, 안성시 도농교류지원센터의 후원으로 물품 구매 차량의 동선을 따라 사진을 전시해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삼죽면 농촌경관 사진을 즐길 전시회도 제공함으로써 행사내용을 알차게 채웠다.

삼죽면 주민자치위원회 한상천 위원장은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자매결연지역인 서울 염창동과의 방문판매가 이루어지지 않아 아쉬웠는데 비대면 예약주문 판매와 드라이브 스루 방식의 현장판매를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함께 참여해 준 주민자치위원들과 기관사회단체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0/10/06 [11:07]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