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달라진 안성시 시민동아리 지원 사업, 우리도 신청해볼까?”
32개 동아리에 개별 최대 500만원 지원
안성신문

 

▲  시민동아리 활동   /  사진 = 안성시청 제공


안성시는 주민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이웃과 소통하고 교류함으로써 서로 신뢰를 쌓고 이를 바탕으로 육아
, 교육, 청년, 노인, 주거환경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삶의 질과 자치 역량을 높이기 위한 시민동아리공모사업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2021년 안성시 시민동아리 지원 공모사업은 사업에 처음 참여하는 신규 동아리와 참여 경험이 있는 동아리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심사를 통해 32개 동아리를 선정하여 1개 소당 최대 500만원을 지원하게 된다.

 

안성시에 거주하거나 생활권(직장·학교 등)에 포함된 주민 10인 이상이 모인 동아리가 지원 대상에 해당되며, 공동육아 분야에 한해서는 최소 구성원 3인 이상이 응모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각 절차별 요구서류 및 집행상의 제한규정 등을 예년에 비해 간소화하여 문턱을 낮췄으며, 올해 상반기 내 설립예정인 안성시 시민활동통합지원단을 통해 사업기간 내 좀 더 체계적인 컨설팅 및 네트워킹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신청 접수는 오는 25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홈페이지(안성소식시정정보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택희 기자 taiki2@nate.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1/01/11 [11:23]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