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아트홀, <한스짐머 게임영상·음악콘서트>
코리아트 필하모니 오케스트라가 재현한 영상 융복합 음악 콘서트
안성신문
▲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은 한스짐머의 음악과 게임영상이 결합된 문화융합공연 <한스짐머 게임영상·음악콘서트> 공연을 9/4(토) 17시에 개최한다.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은 한스짐머의 음악과 게임영상이 결합된 문화융합공연 <한스짐머 게임영상·음악콘서트> 공연을 9/4() 17시에 선보인다.

 

<한스짐머 게임영상·음악콘서트>캐리비안의 해적’, ‘인셉션’, ‘다크나이트’, ‘라이온킹등을 작곡한 세계적인 영화음악의 거장 한스짐머가 런던필하모니와 녹음한 게임음악을 42인조 코리아트 필하모니 오케스트라가 재현한 영상 융복합 음악 콘서트이다.

 

또한 대중적 콘텐츠인 게임과 오케스트라의 결합으로 새로운 공연 예술 장르라는 평가를 받으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민간예술단체우수프로그램으로 선정되며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시민에게 게임음악이라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한스짐머 게임영상·음악콘서트>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하여 동행자 외 한 칸 띄어 앉기좌석제로 진행되며 티켓 가는 전석 2만 원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6)

 

김정연 기자 byeolly@hanmail.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1/08/17 [13:14]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