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죽산시장에서 상생발전형 경기공유마켓 행사 개최
안성신문



안성시는 지난 1120일 죽산시장에서 상생발전형 경기공유마켓 어서와! 죽산시장 야시장은 처음이지를 죽산시장상인회 주최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민속 5일장과 연계한 플리마켓을 통해 농산물 등 로컬푸드와 악세서리, 수공예품, 먹거리 등 다양한 지역 상품이 판매되었고, 체험형 행사와 더불어 인근 대학교 재학생들의 버스킹 공연, 클라리넷 연주, 비보이 공연, 가수 공연 등 다양한 문화공연도 함께 열려, 방문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광복 죽산시장상인회장은 죽산시장에서는 지난 5개월간 시장상인, 주변상권 및 지역단체 관계자들과 함께 죽산시장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논의, 추진했고 모두 나의 일처럼 적극적으로 협력해주신 덕분에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많은 성과를 이뤄냈다고 전하며, “죽산시장은 인근에 관광자원도 많고 다수의 지역축제도 매년 열리고 있어 발전가능성이 높은 시장으로, 상권 활성화를 위해 외부 관광객에게도 죽산시장의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죽산시장은 상생발전형 경기공유마켓 행사를 3회 진행한 바 있으며, 지난 204회차 행사를 끝으로 행사성 사업을 종료하고 연말까지 남은 사업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김정연 기자 byeolly@hanmail.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1/11/22 [15:21]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