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남부지사·㈜ 코미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현판식 개최
안성신문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남부지사(지사장 고석중)1124‘2021년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현판식을 코미코(경기도 안성시 공단223)에서 개최했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이하 인증제’)는 능력중심으로 인재를 채용, 관리하고 재직자의 직무능력 향상을 지원하는 등 인적자원 관리와 개발이 우수한 기관을 정부가 인증하는 제도이다. 인증기업은 3년간의 정기근로감독 면제, 고용지원금 제도 신청 시 가점부여, 조달청 공공입찰 시 가점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올해 중소기업 부문의 인증기업인 코미코는 반도체 관련 공정용 부품을 정밀 세정하고 코팅하는 기업으로 2017년 코스닥에 등록된 중견 기업이다. 매년 능력중심 인사제도 개편, 기술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훈련기회 확대 등 성과와 연계된 전략적 HRD(인적자원개발) 제도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날 최용하 코미코 대표이사는 앞으로 중소기업 직원 역량향상의 모범사례를 만들겠으며, 지역경제 발전에도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

 

고석중 경기남부지사장은 앞으로 경기남부지사는 사업주와 근로자의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특히 지역내 중소기업의 성장과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경기남부권역의 인적자원개발 서비스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서 신설된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남부지사는 안성에서 제1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을 탄생시켰다.

 

이택희 기자 taiki2@nate.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1/11/24 [18:27]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