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2021년 채용박람회 개최 ···12월 17일, 공도행정복지센터에서
강소기업 20업체와의 면접을 거쳐 총 119명 채용할 예정
안성신문

 



안성시는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공도행정복지센터에서 ‘2021 올 겨울, 눈보라 속 취업스토리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1 안성시 채용박람회'는 청년, ·장년층, 경력단절 여성 등 모든 계층이 참여할 수 있으며 강소기업 20업체와의 면접을 거쳐 총 119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참여기업으로는 농업회사법인()네떼, 미코, 신아메드, 삼화에이스, 영농조합법인예은축산, 에스푸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테키스트, 제일산업(), 현대에프앤비, ()농심, 성창오토텍, 쿠팡풀필먼트서비스(원곡·미양·죽산센터), 대성산업, 에이텍엘써모(), 티씨케이, 계식이푸드, 더기반 등이다.

 

제조업부터 물류, 사무, 생산, 자재구매 등 다양한 직무에 지원이 가능하며 채용정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워크-넷 또는 안성일자리센터 블로그(https://blog.naver.com/anseongjob)확인하면 된다.

 

또한 이번 채용박람회는 현장 면접뿐만 아니라 취업에 필요한 AI 취업컨설팅, 퍼스널 컬러진단, 취업타로, 아로마테라피, 이력서사진 촬영 등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단계별 일상회복 1차 방역수칙(행사 500명 미만)에 의거해 운영되며, 방역패스자(2차접종 완료/14일 경과자)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반드시 백신접종증명서(전자, 종이)를 지참해야 입장할 수 있다.

 

박숙희 안성시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일자리 박람회는 구직자와 구인 기업이 모두 만족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철저한 방역과 거리두기로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안성시 취업과 관련된 사항은 안성시 일자리센터(031-686-1760)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이택희 기자 taiki2@nate.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1/12/14 [16:16]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