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아트홀, 2021 송년음악회 ‘우리 모두 여기에’ 개최
박학기, 한영애, 김조한, 알리 등 출연···라이브무대 선보일 예정
안성신문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은 오는 30일 저녁 730분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2021 송년음악회 - 우리 모두 여기에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1980년대와 1990년대 한국 대중음악사에서 포크, 블루스, 퓨전 재즈 등의 장르를 오가며 명작을 쏟아내던 동아기획사단이 뭉쳐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따뜻한 마음으로 마무리하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리 모두 여기에80~90년대 동아기획 가수들의 합동 콘서트 이름으로 박학기, 한영애, 장필순, 시인과 촌장의 함춘호와 R&B 가수 김조한과 알리가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공연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단순히 가수가 각자 노래하고 퇴장하는 전형적인 구성이 아니라, 출연자들이 함께 노래하고 특별한 사연을 공유·공감하며 관객과 밀도 있게 호흡하는 무대를 펼친다는 계획이다.

 

2021 송년음악회 - 우리 모두 여기에는 방역패스 시행에 따라 백신 접종완료자 또는 PCR음성 확인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동행자 외 한 칸 띄어 앉기좌석제로 진행된다.

 

티켓 가격은 R6만원, S5만원, A4만원이며 백신 접종한 안성 시민은 20%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6)

 

김정연 기자 byeolly@hanmail.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1/12/20 [12:39]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