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자율방범대연합회, 제10대 회장에 ‘조민훈 안성시자율방범대사무국장’ 선출
안성신문
▲   좌) 안성시자율방범대연합회 제9대 이기찬 회장, 우) 안성시자율방범대연합회 제10대 조민훈 회장


안성시자율방범대연합회는 지난 12일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제10대 연합회장에 조민훈 안성시자율방범대연합회 사무국장을 선출했다고 밝혔다.

 

안성시자율방범대연합회는 작년 12월로 임기가 만료된 제9대 이기찬 연합회장의 후임을 선출하기 위해 보개자율방범지대 사무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제10대 조민훈 연합회장을 선출했다.

 

이날 총회에는 신원주 안성시의회의장, 백승기 도의원과 14개 지대의 방범대장들과 연합회 임원이 참석했으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조민훈 신임 연합회장은 지난 5년 동안 죽산면방범대장과 연합회 사무국장을 맡으며 안성시자율방범대에 무엇이 필요한지에 대해 고민해 왔다면서,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시민의 안전을 위해 봉사하는 400여 명의 안성시자율방범대원들의 노력과 희생에 걸맞은 연합회의 위상을 정립하기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안성시자율방범대연합회는 14개 지대에 약 400여명이 활동하는 단체로 방범순찰 및 지역행사를 지원하며 시민의 안전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2/01/13 [14:03]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