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크 온누리愛자원봉사클럽 2022 머크희망장학금 기탁
안성지역내 타의 모범되는 고등학생 선정해 전달
안성신문
▲ 머크 온누리애자원봉사클럽은 2022년 머크희망장학금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머크 온누리愛자원봉사클럽은 사회 공헌활동으로 2022년 머크희망장학금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지난 9일 진행된 2022머크 희망장학금 전달식에는 머크 온누리愛자원봉사클럽 정재훈회장과 MEM노조 정제혁 위원장도 참석해 선정된 학생을 위한 자리를 빛냈다. 
 
기탁 받은 장학금은 안성 지역내 고등학교를 통해 학업에 열의가 있으며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을 추천받아 1차 22년 8월, 2차 23년 3월, 3차 23년 8월 3번으로 나누어 전달될 예정이다.
 
안성시 미양면 소재의 특수약품 제조기업인 머크 일렉트로닉 머티리얼즈(주)는 2012년 직원들이 온누리愛자원봉사클럽을 결성한 후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머크일렉트로닉 머티리얼즈(주)는 클럽을 통해 안성지역의 주민들에게 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어 더불어 사는 기업 정신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온누리愛자원봉사클럽 정재훈 회장은 “학업에 대한 열의가 있는 학생들에게 좀 더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장학금 지원을 하게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센터장은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의 활발한 활동에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과 다양한 봉사 프로그램으로 봉사 확산에 안성시자원봉사센터가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2/08/10 [11:16]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