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어린이집연합회, 동화구연대회 및 사진콘테스트
관객들에게 아이들의 순수하고 훈훈한 마음 선물
안성신문

안성시어린이집연합회은 지난 11일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동화구연대회 및 사진콘테스트를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병주 안성시 부시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시의원, 교직원과 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사진 전시 및 사진콘테스트를 시작으로 동화구연대회,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올해로 23회째 안성시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동화구연대회는 보육교사부문, 영아부문, 유아부문으로 20명이 출전해 동시와 동화를 재미있게 구연해 관객들의 재미와 흥미를 이끌었다.
 
이어 ‘놀이로 자라는 즐거운 모습’을 주제로 진행된 어린이집 사진콘테스트는 아이들이 행복하고 즐거워하는 사진 작품 20여점이 전시되어 관객들에게 훈훈한 마음을 선물했다.
 
시상으로는 사진콘테스트 대상 1명과 최우수상 2명, 동화구연은 보육교사, 영아, 유아 부문 별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으로 12명이 시장상을 받았으며 우수상, 장려상 등은 어린이집연합회장상으로 수여됐다.      
 
임병주 안성시 부시장은 “이번 대회를 위해 그동안 준비하고 많은 노력으로 애써주신 안성시어린이집연합회장을 비롯한 어린이집 원장님과 교사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에게 필요한 보육 서비스와 보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2/08/12 [14:51]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