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사계절 썰매장에 오일썰매 타러오세요
가을시즌 개장, 스릴과 속도감 만끽
안성신문
▲ 사계절썰매장 가을시즌 개장.
 
안성맞춤랜드에 위치한 안성시 사계절썰매장이 가을을 맞아 오는 17일 ‘사계절썰매장 가을시즌’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시즌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에서 안성시로 직영후 처음으로 운영되는 것으로, 코로나19 이후 분위기가 점차 일상화되어감에 따라 이용객에게 한층 풍성한 즐길 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가을시즌은 기존의 어린이용 슬로프에 인체에 무해한 오일을 혼합한 물이 사용돼 썰매 이용 시 마찰력을 줄여 겨울철 눈썰매에서 느낄 수 있는 스릴과 속도감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썰매를 이용할 수 없는 60개월령 미만의 영유아를 위한 에어바운스가 설치·운영될 예정이며, 여름에 물놀이터로 운영됐던 어린이 물놀이시설은 ‘발목 찰랑 물놀이터’로 운영된다.
 
이용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썰매장 측은 “어린이 방문객에게 각종 체험을 제공하고, SNS 이벤트를 통해 썰매장 무료이용권 등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안성시 사계절썰매장 가을시즌’은 오는 9월 17일에 개장돼 11월 27일까지 매주 주말에 운영될 예정이며, 시즌 특별요금으로 성인 4천원, 청소년 2천원이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2/09/15 [11:30]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