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2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쓱쓱싹싹 경로당 청소
어르신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하게 경로당 제공
안성신문
▲ 안성2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지역내 경로당의 환경정화를 지원하는 등 어르신들의 생활 환경 개선에 나섰다.
 
안성2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지난 18일 계동 경로당 등 지역내 경로당 6개소의 환경정화를 지원하는 등 어르신들의 생활 환경 개선에 나섰다. 
 
위원회는 상대적으로 관리가 어려운 자연 마을 경로당을 중심으로 추진한 이번 청소 봉사를 통해 경로당 주변 쓰레기 수거, 건물 외벽 거미줄 제거 및 물청소를 진행했다.
 
또한, 이들은 작업 도중 발견한 말벌집을 119에 신고해 제거하는 등 어르신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경로당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박달희 위원장은 “주말을 반납하고 경로당 청소 봉사에 참여해 준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활동을 통해 더불어 사는 풍요로운 안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한편, 안성2동 바르게살기위원회에서는 안성2동의 자연 마을 경로당 12개소 중 6개소에 대한 청소 봉사를 완료했으며, 나머지 6개소에 대한 청소 봉사를 이달 중 마무리할 계획이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2/09/20 [10:55]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