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보건소, 10월 ‘가을맞이 걷기챌린지’
15일간 10만보를 달성하는 마일리지형 챌린지
안성신문
▲  안성시보건소 가을맞이 걷기챌린지 운영 포스터.
 
안성시보건소는 오는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15일간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을 이용한 걷기 챌린지를 운영한다.
 
10월 걷기 챌린지는 15일간 10만보를 달성하는 마일리지형 챌린지로 운영되며, 1일 최대 1만2천보까지 인정된다.
 
기간내 목표 걸음 수 10만보를 달성한 참가자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안성시보건소는 일상 속 걷기 문화를 조성하고자 지속적으로 걷기 챌린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워크온 안성시 공식 커뮤니티 가입자는 7천명 이상으로 매 챌린지 운영시 목표 걸음 수 달성률이 약 60%에 달하는 등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하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챌린지 참가를 원하는 경우 ▶‘워크온’ 앱 설치(가입 시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확인 후 동의 필수) ▶안성시 공식 커뮤니티 가입 ▶챌린지 화면에서 ‘예약하기’ 또는 ‘참여하기’를 선택한 다음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걸으면 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선선한 날씨 속 걷기운동을 실천하며 즐겁게 가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참여를 더욱 독려하기 위한 다양한 챌린지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2/09/29 [11:38]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