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태 대표를 초청 ‘66일 공부습관의 기적’ 강연
관성처럼 지속되는 공부하는 습관
안성신문
▲ 제8회 안성맞춤 아카데미 개최 포스터.
 
안성시는 오는 29일 저년 7시 30분 안성중앙시립도서관 다목적홀에서 공신닷컴 강성태 대표를 초청해 ‘66일 공부습관의 기적’을 주제로 제8회 안성맞춤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서울시 우수 사회적 기업으로 인증받은 공신닷컴 대표를 맡고 있는 강성태 씨는 서울대학교 기계항공공학부를 졸업한 인물이다.
 
또한 tvN 어쩌다 어른,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등의 방송활동과 ‘강성태 66일 공부법’, ‘미쳐야 공부다’ 등의 저서를 통해 ‘공부의 신’으로 알려져 학생들의 공부 멘토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강연은 관성처럼 지속되는 공부하는 습관이 만들어지는 66일 실천법 등 올바른 공부방법을 제시해 학업으로 고민하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실제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이날 현장 강연에는 230여 명이 참석할 수 있으며, 안성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안성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사전 접수가 진행되고 있다.
 
한편, 오는 10월 12일에는 양재진 의사의 ‘스트레스 그리고 나’를 주제로 2022년 안성맞춤 아카데미 마지막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2/09/26 [13:08]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