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바우덕이 축제서 안성시 관광 홍보 나선다
산·호수, 박물관·문학관, 사찰 등 안성 명소 소개
안성신문
▲ 2022년 바우덕이 축제에서 관광지원센터 부스를 운영해 홍보에 나선다.
 
안성시가 안성 문화·관광 홍보 및 관광사업 활성화를 위해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에서 관광지원센터 부스를 운영한다.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열리는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관광지원센터 부스에서는 안성시티투어 및 관광택시 관련 리플릿과 안성시 관광안내지도, 가이드북, 안성 8경8미 홍보북을 배부한다.
 
또한, 산·호수, 박물관·문학관, 사찰, 역사, 문화·공연·체험, 레저, 성지 등 안성 곳곳의 명소를 종류별로 나누어 상세하게 안내해 안성 여행을 보다 편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다.
 
안성시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안성맞춤랜드 방문객과 남사당 공연 관람객을 대상으로 개발한 게이미피케이션 ‘남사당의 전설, 바우덕이’ 모바일 게임도 만나볼 수 있다.
 
참여 응원을 위해 안성시 공식 SNS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안성 8경’ 돌림판 이벤트, ‘안성 8경’ 주사위 짝 맞추기 등 다양한 기념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는 축제기간 동안 매일 3회(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5시) 1시간씩 진행된다. 
 
축제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우수 축제에 선정됐던 만큼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에 방문하시고 안성시 명소도 살피며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성신문 취재단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2/09/29 [12:57]  최종편집: ⓒ 안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